멈추지 않는 성장
유성소프트는 고객의 니즈와 비즈니스에서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항상 나아가고 멈추지 않는 성장을 하고자 합니다.
유성소프트는 고객의 니즈와 비즈니스에서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항상 나아가고 멈추지 않는 성장을 하고자 합니다.
유성소프트, RFID 최적화 공급을
패션비즈니스의 솔루션! 유성소프트(대표 안은희)가 한번에 해결한다. 이곳은 ERP POS WMS CRM RFID 등의 패션기업
전용 IT솔루션을 직접 개발해 공급하고 있는 곳으로 서버위탁관리 서비스는 물론 바코드 관련 장비 소모품 납품 등을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CS콜센터 운영으로 전문적인 상담은 물론 유지 보수까지 책임진다.
RFID 10여곳과 ERP POS WMS CRM RFID 부문에 대해서는 40여개 업체와 교류를 맺고 활발히 영역 확장중이다.
지난 2013년에 설립된 유성소프트는 이듬해인 2014년에 패션유통POS 솔루션인 ‘UbobMobile’를 출시했다.
또한 2016년에는 비콘센서를 활용한 패션매장의 스마트 매장관리와 마케팅관리 모바일 솔루션을 제안하는 등
중소기업청 사물인터넷 신사업 육성 등 선도사업에도 참여했다.
특히 RFID기반 패션유통관리 시스템인 UbobRFID를 출시하며 화제를 몰고왔다.
이 밖에 일본 GF그룹과 일본 내 패션분야 RFID사업과 MOU를 맺으며 보폭을 넓혀가고 있다.
현재 이곳은 트라이본즈 한세엠케이 미도컴퍼니 등 60여개 패션기업들에 ERP POS를 공급하고 있으며
K2코리아와는 매장관리 PAD솔루션을 구축하는 동시 800여 전 매장에 모바일 솔루션개발 적용과 PAD 800대를 공급했다.
또한 대현 경우, 블루투스 바코드리더기를 활용한 재고관리 시스템을 구축, 블루투스 리더기 400대를 세팅했다.
유성소프트는 최근 이랜드와 RFID를 활용한 리테일 솔루션 개발이 한창이다.
이 밖에 나이키 블랙야크 위비스 리앤한 등 기업별 맞춤식 솔루션을 공급중이다.
■ 관련기사 링크 : http://www.fashionbiz.co.kr/TN/?cate=2&recom=2&idx=172788